My Family, Hobby, Job/Camping & Lantern

LED 램프를 사다니...ㅎㅎ

별사냥꾼 2017. 11. 24. 15:22




크레모어 시리즈가 나오면서 많은 카피품들이 돌아다닐때도... 

굳이 LED를 사지는 않았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하나 구입...ㅎㅎ


크레모어 3 II-M






개봉하는 테입에 다시 붙이지 못하도록 이런 것을 ㅎㅎ



박스열면 빨간 케이스가 들어있네요



케이스 열면... 안에 이렇게 고정이




안드로이드용 충전 케이블




짜잔



뒷면에 버튼이 많아요.


전원, 밝기 조절, 색온도 조절



제일 어두운 것



제일 밝은 것




충전용... 전화기등 외부기기 충전용 USB  포트



전원, 밝기 조절, 배터리 체크, 색온도 조절용 버튼 들






2017년 11월 3일... 


LED 램프 구입... 짜잔... ㅎㅎ